티스토리 뷰

days

Happy Hacking Pro2 :: 해피해킹 프로2

kazeciel 2016. 8. 12. 15:56







지름신은 무섭다



필코 청축이나 살까

하다가



우연하게 봤던


해피해킹


결국 질렀다




일마존

아마존


그나마 일마존이 싼데



색이 묵색만 저렴하다




그래서



요도바시에서 구매



일마존 보다 싸다


모델, 색상 별 가격도 동일




그런데



배대지를 

잘못 선택했다





망할

몰x일



무슨 배대지 가격이 


왜이리 



비싸



다음 부터는 절대



이용하지 않는다



절대



신발









일요일 새벽 주문 후

일요일 아침 바로 


배송


......




요도바시 배송 완전 짱이다






망할



배대지 업체가 휴일이다


ㄷㅔ






택배기사만 고생시키고


월요일 현지배송 




수요일 한국 도착




망할 

몰x일



다시는 이용안한다




 








지금까지


직구하면서


관세를 처음 낸거 같다



보낼때 구입 가격을 좀 낮춰서 보내는게 

그렇게 어렵냐????


아무리 그래도


이러면 직구한 

의미가 없잖아



ㅅㅂㅎㄷㅎㄱㄷㅎㄷㄷㅎ고곩ㅈㄷㄳㅂ


몰x일




생각만 하면 욕만 나와서


다시는 몰 배대지는 이용하지 않는다

차라리


다른 개인업자에게 살걸

후회만 밀려온다










아무튼 제대로 도착 했다

역시나










싸구려 샤오미도 

이딴식으로


포장안한다









케이스 앞면







케이스 뒷면





일본제품은

가격대비



포장이 이따위로 보내준다

필코나 해피해킹이나


이따위 포장








짠~~~~



열면







ㅅㅂ


-_-












와 ㅋㅋㅋㅋ


이게 머냐




루프 쪼가리도 하나 안들어 있다 ㅋㅋ


5핀 케이블 보소



ㅋㅋㅋㅋ



패브릭 케이블도 아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ㅄㅅㅈㅅㅈㄷㄳ











이뻐서 봐준다



생각보다



작아서 놀랐다



그리고


생각보다


전체적인 분위기가


허접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라스틱 쪼가리


모르는 사람이 보면


번들 키보드인줄




이게 무슨

기계식 키보드의 끝판왕이냐











이제 여기서


당황하면 안된다



컨트롤 키...



그리고


<>



모지....

빅맥이니..






-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_-




코딩 할때 자주쓰는 방향키랑 home, end, delete 키



ㅅㅄㅄㅄㅈㄷㅈㅅㄷㅎㅀㅇㄹ






펑션키를 눌리고 쓰란 말이야 





멘붕이다

ㅋㅋㅋㅋㅋㅋㅋ






백스페이스키도 + 펑션킼ㅋㅋㅋㅋㅋㅋ





-_-












회사에서 타자 치는데 순간 맨붕이 왔다





-_-



너무 불편해 





ㅜ_ㅜ













결국


커스텀 스위치 설정 변경으로 해결



2/3/5 on


mode


백스페이스는 기본으로


하단 키배열은 

레지스터 수정으로



윈도우키 / 알트 / 스페이스 / 한영/ 한문



으로 변경



이제 좀 쓸만한데..



역시나






컨트롤 키




아직 너무 적응 안된다


그리고 방향키 




-_-









기계식과 다르게


무접점


키감이 정말 갈축과 비교도 안된다



신세계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코릿 부러트리는 이느낌



ㅋㅋㅋㅋ 


역시


돈 값 하는구나 



ㅠ_ㅠ










-_-


루프가 없어서


루프 주문



팜레스트가 없어서


필코 텐키레스꺼

사용


거지같다


-_-



팜레스트를 주문




키보드 값보다





점점 지름신이 산으로 간다



이정도면 


필코 청축도 살.....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