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벌써 9월이다


올해도


얼마 남지 않았다






그리고 3월 구매한


리뷰




올해 구매한 리뷰도 얼마 남지않았다





올해 구매한 제품중에


nas, 아수스 공유기


만큼 정말 만족하고 사용하는 제품이다














샤오미 제품을


구입하면서 느끼지만




가격대비

언제나 포장상태도 좋고


제품 마감도 만족한다











사실


로봇청소기라 해봤자


얼마나 청소를 잘하겠는가


하고 속는 기분으로 구매했다



예전에




2010년이었나?








처음으로 구매했던


마미로봇 보이스라는 청소기가 있었데



이병신간은 청소기는



진짜 말그대로 병신이었다



로봇이 청소를 하는것인지




내가 청소 뒷치닥거리를 하는것인지



구분이 안갈정도로




병신이었다




-_-








몇번 사용하다



중고딩나라에



방출














그래서



사실

속는 생각으로 구매를했다


구매 후


사용한 결과



정말 예상을 뛰어남는


인공지능이었다



좁은 식탁다리 밑과

의자 밑에 바보같이

껴서 나오지 않는

불상사는 없었다



그리고

화장실과


높이가

5cm


이상되는 높이는

알아서 감지해서

낙사를 방지한다



그렇지만


좀 병신같이


현관출입문턱은


다소 낮아


신발장으로

다이빙을한다


-_-


병신











그래서

자석띠를 꼭사서

그부분에 설치해두면 편하다





그리고


사진에 보이는

매트가 1cm~2cm 정도 높이인데


잘 타고 올라가서

청소를 잘한다











초기 샤오미 어플이 

업그레이드 되지 않았을때는

모드가 

단순하고


청소강도도 몇 없었다


하지만

최근 업데이트 된 것을 보면

영문, 음성 영어 지원에


청소 인공지능도 

많이 개선 되었다는 걸

느낀다









집에

아무것도 없는 상태면


청소하기 제일 편하겠지만

 

당연히

식탁 의자를 올려주는 수고와

그리고


하단 청소롤에

끼지않게



대충 정리를 해야

청소중


에러가 발생하지 않는다





로봇을 위한

예비 청소가 필요하다










6개월정도 


사용하다 느낀점은



생각보다 꽤 똑똑한 인공지능

생각보다 깨끗한 청소



충전지점이


어디냐에 따라

청소패턴이 바뀐다는 점



단점


낮은 턱의 번지


아직까지는 

청소에 강도에 

비례하는

소음











최근 국산 제품을 사용해 보지않아

국산과 비교는 불가능하지만



예전에 사용했던


로봇청소기 보단


세월이 지난만큼


 많이 좋아 졌다고

생각한다




외출할때도


어플로

모니터링하면서


청소상태를 확인 할 수

있는 편리함도




이런 저렴한 가격에

성능 퀄리티도


만족하고 있는



청소기







쓰다보니


죄다 샤오미 


리뷰가 되어 가네



....




-_-













내돈으로 내가 사서 쓰는 리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