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간만에


글올린다


작년 가족과

보라카이 갔던게 

생각이 난다


그때

출장을 다니다가

캐리어가 부서져 버렸다



그래서

멘도자 캐리어 22를

새로 구매했다



기존 28인치 노란색과 

다르게


실버를 샀었다



프로젝트

리플래쉬

생일쯤 떠난 보라카이 여행

망할 여행








보라카이는

보통

칼리보 공항에

도착후


차를 타고이동 후


배를 타고 이동해서

섬에 들어간다



칼리보 공항 도착후

아무런 생각없이

캐리어를 찾았다


멘도자팬저에

커버가 씌운 상태여서


 당연히 내꺼겠지 하고

짐을 찾고

차로 이동했다



새벽 3시

숙소를 도착하고


무심결에

캐리어를 열었는데??


비밀번호가 맞지가 않다


머지?

머지?


그런데

보지 못한 스티커가

캐리어에 붙어 있다


엇...?

나 이런거 

부착한적 없는ㄷ.........



슈발


캐리어가 바껴버렸다


그것도

같은 사이즈 같은 색


같은 커버....



와....



슈발


수화물

택 이름을 보니 ㅋㅋㅋㅋㅋㅋㅋㅋ





성만 다르지 이름도 같았다


나랑 이름이 같았다.........




-_-




확인을 못한 내 잘못이 크지만


슈발 내 캐라어 들고 간

그년이 더 책임이 있다


ㅌㅌ히허긷ㅎ



분명히 동일한 사이즈 

동일한 색상의 캐리어는

1개뿐이었다



먼저 들고 섬으로 

출발한거다




ㅋㅋㅋㅋㅋㅋㅋ



새벽 3시가 넘어


기가 막히게 


생일날 벌어졌다

ㅋㅋㅋㅋㅋㅋㅋ




정신줄 완전 나가버렸다


그 캐리어에

내 옷과

애기들 물놀이

도구들이 다 들어 있던

캐리어였느데



슈발







<문제의 캐리어>



문제의

발단이 된


그 캐리어

망할


-_-







<문제의 수화물 태그>

성이 다른 동일한 이름






그날밤

보라카이

여러 여행 커뮤니티에

글을 올렸고


현지 픽업 업체에 도움을 요청했다

업체 사장님이

보라카이 한인 커뮤니티에


요청해보겠다고 했다



사실

기대 전혀 안했다


망할


내 캐리어 가져간놈 잘살아라


슈발


새 캐리어


ㅜ_ㅜ



암튼

찾을 수 없다는

생각에


포기했다



내 옷도

다 그 캐리어에 있어서

완전 거지 같이 옷이 없어서


보라카이 내 몰에가서

보라카이 ㅋㅋㅋ

티 쪼가리 하나 걸치고 


정신적 크리티컬을

안고 수영을 했지만


슈발

슈발

슈발


내 생일날

이게 모냐고


아 진짜


잡히기만 해바라 

내캐리어들고간.... 슈발


자포자기하고

놀고 있다가


점심먹으러 갈려고

호텔에 도착하니


카톡이 와있다


현지 여행사 사장님이

캐리어 찾았다고 !!!!!!!!!!




와 슈발 !!!!!!



눈물나게 고마웠다


그래서


화이트 비치에서 만나기로 하고


온가족 다 데리고 

내 캐리어 훔쳐간

놈 만나러 갔다





와서 만나보니

여자였다


내이름과 같은 여자

이 이름이 어찌 여자 이름이지??



암튼 찾아서 고맙다하고


헤어졌다







캐리어 돌려주기전

문제의 캐리어 샷



그런데 여기서 문제가 발생했다

 내 캐리어 가져간

그 년이



자기 캐리어가 아닌 친구꺼 빌려가서

병신같이

비밀번호 틀리면 열지 말아야지


새 캐리어를

뒤쪽 핀을 강제로 해체시켜서 분해 했다


분해하고 자기꺼가 아닌걸 알고


헉 했다고 슈발년아



새캐리어를 니맘대로 분해 하면 되니??

리벳못도


완전 짧은거 야매로 박아놔서










여행갔다와서


캐리어가 분해되어 버렸다


-_-


슈발



그래서 너무

열받아서


그 캐리어 바꿔간

그년에게


문자 넣어서 보상하고

보냈더니

카톡을 씹더라


그래


차단했겠지


-_-





새캐리어

분해 해놓고

얼마나 잘사는지보자





멘도자 총판에

연락해서 수리 요청했지만


저 규격에 맞는 리벳못이 없다고...




아 진짜...

결국

보험청구해서


돈받고


캐리어는


수리불가고


대충

사이즈 맞는

리벳못 구해서 고칠까 했는데


사이즈가 


달라서


ㅜ_ㅜ



망할










홍콩에


멘도자본사가 있다


페이스북에

내 캐리어


망했다고


이거 산지 얼마 안됐다고


ㅠ_ㅠ


수리가능하냐고

문의했다



그래서

니 캐리어 수리가능해

니가 산 사이트랑

인보이스 보여줘


하길래 보여줬더니


리벳못이 필요하다고


보내달라고 얼마냐?

하니깐



응?

그냥

보내줄게


공짜야


해서 받은

초스피트

리벳못












멘도자 행님들 고맙습니다



리벳공구를 구매 


수리를 완료했다








병신같지만


나사가

색이 다르다







1년이 넘은 일이지만






슈발


간만에


예전 생각나서



빡침이 떠오르네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