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랜만에 아이맥스극장에 갔다


4DX 와 아이맥스3D 중 무엇을 봐야 할까 고민했다




이미 갔던 후기를 읽어 보니 


4DX는 산만해서 집중을 할 수 없다고 하던데 


과연..





역시 아이맥스관은 예약좌석을 보면 중간 자리 


명당자리가 벌써 매진이다 


그래서 할 수 없이 명당자리 사이드를 잡았다






최근 개봉작중에선


오빌리언, 아이언맨3 


개실망을

해서인지


정말 기대 많이 하고 갔다





서면 아이맥스관은


국내에서 아마도


4DX 와 아이맥스가 함께 있는 이상한 영화관이다


그런데 4DX 는 맨뒷줄에 있어서


정말 자리가 좋지 않다


아이맥스 스크린 특성상 


중간에서 약간 앞쪽 자리가


명당 자리이다






영화가 드디어 시작되었다


오우


엔터프라이즈호가


워프 할때


상영관 안에서


레이저가 날라간다 


ㅋㅋㅋ


입을 다물지 못하겠다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특히나


초반 인트로는


다크나이트 라이즈


인트로 역대급으로


ㅅㅌㅊ 


였다





와~~!!


대박이다



꿀재미!!



그리고


4DX 와 같이있어


화산폭팔이나 술집 장면에선


냄새와 향기가 났다 !!



만세 !!!



스타트랙 짱!!!


뾰족귀 짱!!!


장수와 번영을 !!!








.

.

.

.

.



그리고


얼마



만담이 시작된다











-_-





시간이 지날 수록


이거 점점 지루해진다


눈이 감긴다


아이맥스관에서


잠이 오다니 !!






장고때도 눈이 감겼지만


사무엘 흑형이


u r 마덜 벅큐 날려 줄때


배 잡고 웃었는데






스타트랙은


재미가 


워프타고 종범이다





그 초반에


스펙타클했던


인트로는 어디 간것이냐




스토리도


별거 아닌 이야기를


왜 이렇게 


빙빙 둘러서 


가는거냐






아 놔




더 비기닝때


그 꿀재미는 어디간거냐


영화가


끝나고




와이프는 


재미있었다고 하지만





난 왜 재미가 없는거냐






.

.

.

.

.

.

.

.






그래도


3D 영상만은 


역대급!





---












GET DOWN!!!



그리고


석화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킨저 


귀요미













스타트렉 다크니스 (2013)

Star Trek Into Darkness 
8.7
감독
J.J. 에이브럼스
출연
크리스 파인, 재커리 퀸토, 조 샐다나, 칼 어번, 베네딕트 컴버배치
정보
액션, 어드벤처, SF | 미국 | 132 분 | 2013-05-29
글쓴이 평점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