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각했던거 보다

예매율이 낮다


아이맥스

F~G 열


널널한데?




아이맥스 보고 

4DX 도 보고싶은데


집에서 보게 해줄런지



일정이 어중간해서

올해 아니면


볼 시간이 없어서

급하게 예매 했다


















주입식 교육이 중요하다고

좀비가

앵그리버드 스타워즈 유투브로 보더니


그사이에 케릭 이름을 다 외워 버렸다






주말마다


블럭으로 만든 광선검 가지고

칼질하고 



다이 다이


제다이 


다이


-_-







입으로


숭~

숭~

숭~~~~






또 


죽어야 하고


안죽으면 


안죽는다고



머라하고



유투브로

ost 도 주문대로 


틀어야한다










여간 할짓이 아니다




-_-


일하는게


만배는 더 편하다




그리고


나쁜놈


좋단다


다스베이더가


-_-




맨날 녹색칼

요다


파란색은

오비완



요다

오비완


맨날

죽는다



-_-




앵그리 버드

혀바닥


쟈쟈가

제일 바쁜놈이란

말이다












앵그리버드 스타워즈 사주려다


집에서

절대 금기

장난감인 


레고


집안이


금세 난장판이

되는 


레고


-_-







알리에서

스타워즈 피겨


19달러

중국산 28 피스 

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꺼 였음



짭 안샄ㅋㅋㅋㅋㅋㅋ








그런데



크리스마스

선물로 때울려니


너무 양심에 걸린다



-_-





그래서 토이쩌러스에 갔다



역시 스타워즈가 대세라


스타워즈 관련

장난감이 많았다






장고펫

레고 75060 슬레이브




사고 싶다

사고 싶다

사고 싶다












광선검 하나 사줄까 했는데



이건 머


근본 없는

프라스틱 쪼가리로


만들어서


5세 눈으로 생각해도


허접하더라



광선검이

다단계야


피라미드 

다단계


-_-






마음 같아선

레플리카급으로

사주고 싶지만


북어국


북어대가리

처럼


몸이 분리 될거 같아



터진

형광등이 


-_-


생각도 하기 싫다







그래서 그나마



알아보고

고른


하스브로 얼티밋 FX









-_-

다스베이더

제국군












이 형광등도

비싸다




2:1 체인지 모드 

광선검을


사려다


혼자 놀면

심심할까바


2개 샀다


다스베이더 꺼

요다 꺼






내가 사고 싶어서


산게 아니...





절대



-_-






크리스마스때


개봉해서


개봉기를 올리겠지만


좀비가


그전에




부서...

트릴거


같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